2018. 7. 19. 15:47 카테고리 없음

총 2.1km 한려수도 조망 가능 세계 최고 높이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이 전 세계 최고 높이의 신규 트랙 헤라(Hera)를 16일 개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트랙은 뉴질랜드와 캐나다, 싱가포르 등에 있는 전 세계 스카이라인루지 중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것으로 한려수도 섬들과 해안선의 장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1.53km의 첫 번째 트랙과 연결하면 총 2.1km의 더욱 스릴 있는 루지를 경험할 수 있게된다.

트랙 이름은 지난 5월 트랙 이름 공모를 온라인으로 진행해 선정된 것으로 헤라는 그리스 여신의 이름이기도 하지만 첫 번째 트랙인 단디와 연결해 단디 해라라는 어떤 일을 할 때 확실히 잘해라는 경상도 방언을 차용한 이중적 의미를 갖는다.

제임스 더드필드(James Dudfield)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지사장은 “그 동안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고객들은 새로운 트랙 오픈을 기다려왔다. 기존 트랙보다 높은 지점에서 시작되는 두 번째 트랙의 개장으로 통영 해안선을 바라보며 트랙을 달리는 경험은 통영 관광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기존 보다 진일보한 두번째 트랙 오픈이군요.. 꼭 한번 가보시길. 관광의 꽃.     

 

posted by 브룽브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