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8. 31. 15:50 카테고리 없음

 

국민의 힘 (힘 력)

토끼요 올림픽은 폭  투더 망.  

국민의힘당   - 국힘당 -구킴당  -쿸당 - ㅋㅋ당

ㅋㅋ당 이거왠지 친근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명이 정말..역시 수준 어디안가는군요.......................................................

 

국민의힘당은 줄여서 힘당 즉 국민을 구겨서 죽일 당 구김당!! 당명개정을 축하해요.

철수에서 연락이 오나 봅시다.  촬스가 화를 내시었냐요 ????    아님 빼박 

 

                

관련글 :    의협 니들은..   

bruja.tistory.com/260

 

나는 올인인데 너도 손모가지 하나 정도는 걸어야지 않것니

감염병으로 부터 안전할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걸 걸었어요 니들은요? 면허정도는 걸어야지 않아요 ?

bruja.tistory.com

 

posted by 브룽브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