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30. 12:31 카테고리 없음

 

 

 

ㅎㅎ

 

 

 

 

조선일보 방가네 늙은이와 아들은 어린연애인들 열심히 처먹던 구멍동서 사이던데 처벌받았다는 소리 못들었다.조선일보 방가네 늙은이와 아들은 어린연애인들 열심히 처먹던 구멍동서 사이던데 처벌받았다는 소리 못들었다.조선일보 방가네 늙은이와 아들은 어린연애인들 열심히 처먹던 구멍동서 사이던데 처벌받았다는 소리 못들었다.조선일보 방가네 늙은이와 아들은 어린연애인들 열심히 처먹던 조선일보 방가네 늙은이와 아들은 어린연애인들 열심히 처먹던 구멍동서 사이던데 처벌받았다는 소리 못들었다.조선일보 방가네 늙은이와 아들은 어린연애인들 열심히 처먹던 구멍동서 사이던데 처벌받았다는 소리 못들었다.조선일보 방가네 늙은이와 아들은 어린연애인들 열심히 처먹던 구멍동서 사이던데 처벌받았다는 소리 못들었다.조선일보 방가네 늙은이와 아들은 어린연애인들 열심히 처먹던

---

 

 

 

연에인이 누구냐?

  •  

    이게 다 자유한국당 때문이다

  •  

     

     

  •  

     

  • 도대체 연예인 탓을 하냐... 누가..이해안됨..

     

  • 연예인 문제가 아니라, 실수요자가 누군지 확인해야지.

    성매매도 공급수요 법칙에 따르는데, 수요가 공급을 창출한대자나요..

  •  

    잘 읽어보세요.

  • 조선일보 방가부터 읽어보삼..ㅎㅎㅎㅎㅎ

  • posted by 브룽브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