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6. 28. 13:33 카테고리 없음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88099


독립·민주화 운동가이신 고(故) 장준하 선생님의 막내아들, 재미동포 장호준(57)목사가 박근혜 정부시절인 2016년 4.13 총선을 앞두고 해외에서 "나쁜정권에 투표하지 맙시다"등 피켓시위 등 한나라당을 반대하는 불법 선거운동을 한 혐의를 받고 궐석재판을 받은 결과 공직선거 위반으로 여권이 무효화된 상태입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2016년 장호준씨를 검찰에 고발하면서 여권 무효화 조치를 취했고 외교부도 2021년 4월13일까지 장씨의 여권을 제한했습니다.

그런데 고(故) 장준하 선생의 사모님이 지금 사경을 헤매고 계시다고 합니다. 막내아들인 장호준 목사는 지금 이 시간 어머니를 얼마나 보고 싶을까요? 



-고상만 (대통령소속 의문사 진상규명위원회)

미국에 거주하는 장준하 선생님의 3남, 장호준 목사가 박근혜 정부를 비판하다가 공직선거법 위반이라며 여권을 취소 당했습니다. 지금 어머님이 위중한데도 임종도 못하는 이유입니다.

어젯밤 위기가 왔는데, 다행히도 어머니가 위기를 넘기셨다고 합니다.

"아마도 어머니가 얼굴을 못 본 사람이 있어 편히 눈을 감지 못하는 것 같다"는 둘째 아드님의 말씀에 마음이 울컥합니다.

그런데 방금전 연합뉴스 모 기자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장호준 목사님의 일시귀국을 위한 여론 조성을 위해 취재를 하고 싶다며 도움을 요청하는 연락입니다.

마침 청와대 청원도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참여해 주시면 기적이 벌어질 것입니다. 도와주십시오. 일평생 고생하신 어머니의 마지막 길이 그나마 편하기를 염원하는 마음 뿐입니다.

-*-



마음 깊이 위로하며 청원해드립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88099



(청원 클릭  -   

posted by 브룽브룽